부산 바다뷰 최고의 뷰 게스트하우스 주택 매매 정보
부산 바다뷰 주택 매매 간략 소개
상업적인 카페, 스튜디오나 게스트하우스로 운영하시면 왠만한 직장인 플러스 알파 수익가능할 것 같습니다.
입지 조건
부산 어디에도 없는귀한 매물 주택입니다. 집 밑도로 위로 건축 허가 불가하여 영구적인 조망가능합니다. 집을 구매하기전 대청동 재개발 및 조망 방해되는 요소 있는지 꼼꼼히 시청, 구청, 부동산 설계사 사무실 여러번 오가며 했던 질문 또 하고 충분히 알아본 결과 조망 방해 요소는 없는 걸 최종적으로 확인하고 구매한 집입니다.
영도와 남부민동 산복도로 주택들이 아기자기하게 모여있는데, 예뻐서 가만히 보고 있으면 감성을 파고드는 묘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재개발 되려면 여러 조건이 필요하지만 제일 기본적인 대청동지역 주택 노후화 부터 안되어 있으며, 시간이지나 노후화되고 일이 정말 술술 풀려 잘 된다 가정해도 20년-40년 걸리고, 그리고 무엇보다 땅값 면적등 지형 여러요소로 인해 사업성이 나오지 않기 떄문에 조망방해는 되는 일은 없을거라고 강력하게 확신하고 있습니다. 사전조사 충분히 마치고 집을 구매하여 공사했습니다.
조망 관련
부산에서 최고 조망이며, 1층, 2층, 옥상전부 조망 가능하며 사진을 보면 예상 가능하 듯 이런 조망권 가진집은 부산에서 손에 꼽힐만큼 몇채 안되는 희소성과 프리미엄을 가지고있는 집입니다.
집이 옆으로11미터 건축및 넓은창 설계로 집에서 보면 더욱 멋진뷰 즐길수 있으며, 해운대부터 송도까지 부산 동해권 넓은조망
북항대교-오페라하우스-남항대교-남포동-용두산타워-국제시장-자갈치시장
부산항만 영도-흰여울길-봉래산-복병공원등 부산명소를 한눈에볼수 있고 바다위에 떠있는 배들과 야경은 최고입니다. 3년동안 보면서 지겹다는 생각든 적 없이 힐링하며 살고 있습니다.
특이 사항
그리고 이쁜소리가 들리는 소리 맛집이에요. 잊을만 하면 한번식 들리는 보옹~하는 뱃고동소리 소오름~감성적이에요. 12시한번 18시 한번 용두산 공원에서 종치는소리, 새소리
집뒤로 도보3거리에 대청공원이있어 산책 운동하기좋고 피톤치드 샤워하고, 내려오늘 길 집옆쪽에 브런치 카페 있는데 좋아요. 저희코스입니다.
그리고 공원에 헬스장이있는데, 왠만한 헬스장에 있는 기구가 있어 근력 운동하기 좋습니다. 저 여기서 운동해서 43키째 감량중입니다.
도서관이 있어, 책읽기도 좋고 배드민턴장 등 시설들이 잘 되었습니다.
집 앞으로는 벚꽃 나무들로 너무 이쁘며 벚꽃이 지면 푸른잎 낙엽 4계절보는 맛이 좋아요. 도심 생화권을 누리면서 동네조용하며 살기 좋습니다.
신축 공사비보다 돈 많이들었으며 정성들여 대수선 공사한 집입니다.
건물 면적
대지 101m2
1층 32.73m2
2층 44.66m2
대지 30.5평 1층 실면적10평 2층 실면적20평가량 되며 테라스및 옥상있습니다
매매가 3억 4천만원
1층 사진
2층 사진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