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구 범내골역 가성비 원룸 월세 임대
부산 동구 원룸 소개
부산시 동구 망양로 941, 3층 다가구 건물 2층에 해당하며, 방 한 개 내부 10평 원룸 구조입니다. 세탁기, 에어컨 기타 등등이 있네요. 범일동에 있는 다가구에 이층집이 비어서 세입자를 구하게 되었습니다. 주소는 위에 있습니다. 지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마을 버스정류장 바로 앞 집입니다. 마을 버스정류장이 앞이라 편하실 거예요. 골목을 들어가지 않아 여성분들 추천해요. 채광도 너무 좋고 위치도 큰길 앞이라 좋습니다.
사무실겸 원룸
작은 쇼핑몰 사무실로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이곳이 생긴 것이 특이해서 사무실로, 작은 촬영지로 쓰여도 잘될 것 같다고 생각했지만, 저희가 서울이라 이곳을 야무지게 써주실 분을 모십니다. 작은 사무실로 쓰실 분 환영이구요. 작업실로도 이용이 가능해요. 부산 시내라 학원 다니시는 분들 공부하시는 분들도 고시원보다는 나을 거라고 생각이 돼요.
작은 다가구 주택
1층에는 여사장님이 하시는 미용실이 있고 2층, 3층만 거주하는 작은 다가구 주택입니다. 에어컨부터 냉장고까지 풀옵션입니다. 저는 다른 지역에 있어서 관리는 저희 어머님, 아버님이 해주실 거예요. 집이 뚫려 있어서 뷰도 좋습니다.
좋은 집 컨디션
이번에 사시던 분이 공부하시던 여자분 학생이었는데 고향으로 가게 되어서 방이 비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세입자를 구합니다. 새로 수리해서 방안은 깔끔합니다. 집이 복잡하게 여러 채가 붙어있는 것이 아니라서 환기도 잘되고 방과 방간의 소음도 없습니다. 아버님 어머님 정말 좋으셔서 관리 잘해주세요. 월세 안 밀리고 오래 잘 살아주실 분을 구합니다.
원룸 임대 조건
보증금 180만 원에 월세 22만 원, 관리비는 따로 없고, 수도세는 엔 분의 1을 하고 있습니다. 즉시 입주할 수 있어요. (어머님께 문자 후 집 보시러 가면 됩니다) 저희는 서울 거주로 부산에 사시는 어머님, 아버님이 관리해 주세요. 어머님 최고 진짜 좋으세요.





댓글
댓글 쓰기